갈악그림zip

동물 그리기: 낙타와 까마귀

송갈악 2021. 4. 19. 17:46
728x90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4월임에도 벌써 더워지는 날씨에 오늘은 낙타를 가져왔어요.

 

그림은 프로크리에이트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작업했구요,

그림을 과정을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그림 과정

스케치 및 선따기

러프하게 구도를 잡아두고 선을 따주었어요.

낙타만 있으면 허전할 것 같아서 같이 교감(?)시킬 까마귀도 얹었어요ㅎㅎ

 

새를 그리고 싶었는데 사막에 낙타랑 어울릴 만한 새로 까마귀가 떠오르더라구요.

조금은 신비로운 느낌이 나지 않을까ㅡ싶었어요...🤭

 

낙타와 까마귀: 밑색 칠하기

낙타랑 까마귀를 대충 칠해주고, 낙타 등 위에 천들은 붉게 입혀보았어요.

 

낙타와 까마귀: 밑색 칠하기

그리고 천의 패턴... 후훟

노가다였슴미다...☆

 

낙타와 까마귀: 명암처리

그리고 명암 작업을 들어가죠!

 

그림자 부분은 밑색보다 조금 어두운 색상으로 주고, 레이어 모드를 "어둡게"로 설정했어요.

빛 부분은 동일하게 밝은 상아색으로 넣고 "추가" 레이어로 설정했어요.

 

그리고 살짝 투명도 조절을 하면 자연스러워져요. 

 

낙타와 까마귀: 밤하늘 배경

마지막으로 짙은 남색 배경에 검은색 그라데이션을 주고,

기본 "털어주기" 브러쉬를 이용해서 하늘을 슥ㅡ 흝어주면 대충 별이 생깁니다.

 

그 중에 몇 맘에드는 별을 골라 반짝이는 모양을 그려주면 배경까지 완성이죠ㅡㅎㅎ

 

밤하늘을 넣어주니 더욱 신비로운 갬성이 돋는 것 같지 않나요?🤩

 


 

과정 영상

 

 

낙타와 까마귀: 그리는 과정 타임랩스

 

오늘은 그림이 완성되는 과정까지 영상으로 올려봅니다!

 

제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시면

다른 더 많은 그림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hand.ga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