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악그림zip

디저트 일러스트: 시원한 디저트 파르페 그림

송갈악 2021. 5. 3. 15:45
728x90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이제 벌써 5월에 접어들어 날씨가 따뜻해지네요.

 

오늘도 프로크리에이트 그림을 가져왔는데요,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파르페 그림을 그려봤어요.

 


 

그림 과정

 

일단 스케치부터 들어갈게요!

 

파르페 일러스트 스케치

파르페를 큼직하게 그리고,

그 옆에 꼬마아이가 휘적하고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파르페 일러스트 선따기

선을 깔끔하게 따준 다음

그림 색이 잘 보이도록 흰색 바탕을 칠해주었어요.

 

파르페 일러스트: 밑색 칠하기

흰 바탕 위에 밑색을 이제 올려주었는데요!

 

 

밑색 주제에 레이어 4개...ㅋㅋㅋㅋ

파르페 그림: 색칠 레이어

컵을 반투명하게 표현하고 싶어서 레이어에 투명도를 주고,

컵 레이어 아래에 초코시럽을 그리고,

그 위에는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칠해주었어요.

 

 

그 다음엔 명암 처리!

파르페 일러스트: 명암처리

지난번엔 여러 겹으로 그리고,

레이어마다 설정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질감을 살리고 싶어서

아무런 효과를 입히지 않았어요.

 

파르페 일러스트: 배경그리기 1

메인 그림은 완성했지만 배경이 아무래도 허전해서

다른 토핑들을 더 그려봤어요.

 

뭔가 정신이 산만해지고

장난감 안 치워서 어지러운 방 같아요..😥

 

파르페 일러스트: 배경그리기 2

그래서 배경 레이어를 '추가'효과를 주고,

투명도를 조금 넣어주었더니

허전한 감은 조금 잡으면서 그림이 더 살아난 느낌이죠!

 


 

과정 영상

 

시원한 디저트 파르페: 일러스트 과정 타임랩스

 

오늘은 이렇게 시원한 여름 디저트인 파르페를 그려봤어요!

 

앞으로는 디저트 일러스트에 조금 더 집중하여 그릴 예정이니

더 많은 그림은 인스타그램에서 구경해주세요.

@hand.ga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