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악그림zip

로투스 라떼 일러스트: 집콕커피챌린지

송갈악 2021. 5. 28. 13:30
728x90

하늘에 구멍이 났는지, 이른 여름이 온건지

장마가 온 것같이 비가 퍼붓는 봄이에요!

 

최근 #집콕커피챌린지 가 유행하면서

저도 지목을 받게되어 커피그림을 그렸는데요,

오늘은 이 커피그림의 과정을 한 번 가져와봤어요!

 


 

그림 과정

 

먼저 스케치를 해서 구도를 잡아요!

 

집콕커피 일러스트 스케치

이번에도 커피잔 옆에 꼬마아이!

저는 아메리카노보다 라떼가 취향이에요ㅎㅎ

 

폭신하게 올라간 거품위에

로투스 비스킷도 얹어볼게요~

 

집콕커피 일러스트 선따기

스케치를 따라 선을 따고,

일러스트가 잘 보이도록 흰색바탕을 칠했어요.

 

집콕커피 일러스트: 밑색 칠하기

그 다음에는 밑색을 칠했어요.

아이의 볼에 블러셔도 잊지말구요!!

 

커피 위에는 비스킷 부스러기가 얹어지면

조금 더 맛있어 보일 것 같아서

기본 브러쉬 중 "스프레이> 털어주기"로

톡톡 찍어주었어요.

 

집콕커피 일러스트: 밑색 레이어

이전에 파르페 채색과 같이

컵 채색을 반투명하게 설정한 후

안에 담긴 커피를 칠했어요.

 

동일한 색을 사용해도 살짝 가려진 듯한 느낌이 나게돼요.

 

집콕커피 일러스트: 명암처리

마지막으로 명암을 주어서

유리컵의 반짝임과 비스킷의 글씨가

더 도드라지게 표현하였어요.

 

비스킷은 로투스라고 새기면 뭔가 광고같으니

제 이름을 새겨넣었어요ㅎㅎ

 

로투스 라떼 일러스트 완성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아직 많이 힘든 코시국에

인스타그램과 다른 SNS를 통해 많은분들이

관련 챌린지를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지목받게되어 참여하게된 이 집콕커피챌린지는

커피브랜드에서 코로나 전담병원 선별소에

해시태그의 게시물 개수만큼 커피를 기부한다고 해요.

 

이런 좋은 뜻의 운동이 계속 지속되어서

코로나가 하루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 그림과 함께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그림은 인스타그램에서 구경해주세요.

@hand.ga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