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악그림zip

디즈니 팬아트: 토이스토리 4 장면 따라그리기

송갈악 2021. 4. 16. 14:53
728x90

안녕하세요, 간만에 그림으로 돌아온 송갈악입니다.

 

오늘 가져온 그림은 2020년에 팬심으로 그렸던 토이스토리4의 팬아트에요.

 

 

토이스토리 4 팬아트

인물들이 살도록 테두리를 뚜렷하게 잡아주었어요.

큼직큼직한 부분은 굵은 선, 디테일은 얇은 선으로 테두리를 그려냈어요.

 

반면 배경은 흐릿하게 날려버렸는데요.. 보피 어깨 위에 있던 레고 캐릭터도 깜빡하고 같이 날린 것 같네요...!!

(귀찮아서 날린 건 절대 아니에요ㄷㄷ)

 

토이스토리4 스케치

밑그림? 스케치 버전이에요.

연필느낌 브러쉬로 스스슥 그려줬어요.

 

팬아트 그림과정

원 레이어로 다 그려버리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레이어를 좀 많이 쓰는 편..ㅎㅎㅎ

캐릭터마다 피부 따로, 눈알 따로, 머리 따로, 옷 따로.....

 

가끔 용량제한에 걸린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전 디테일에 신경을 쓰는 편이어서

레이어는 많으면 많을수록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마지막은 스케치 레이어를 위에두고 긁어낸 그림이에요.

다음에는 영상도 같이 올려보도록 할게요ㅎㅎ

 

 

저의 다른 그림과 일상을 보시려면 인스타에 @hand.garak으로 놀러와 주세요~